본문 바로가기

bling bling SKIN

일산겨드랑이제모 당당한 노출을 위해 [옐로우 의원]

 

일산겨드랑이제모 당당한 노출을 위해

[옐로우 의원]

 

 

 

 

 

 

 

무더운 날씨로 인해 옷차림을 조금이라도 가벼이 하고 싶은 분들이 찾는 것 바로 일산겨드랑이제모입니다. 겨드랑이가 드러나는 민소매 옷을 입었을 때도 물론 반팔을 입어도 훤히 드러날 수 있다는 부분에서 여간 신경이 쓰이는 곳이 겨드랑이 이기 때문입니다. 여름이 되고 옷이 짧아지면 면도기와 크림, 족집게 등으로 털을 뽑기도 하지만 이러한 방법만으로는 한계가 있고 털이 자꾸만 올라오기 때문에 거의 매일, 자주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불편함이 동반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편함을 줄인 것이 바로 레이저입니다.

 

 

 

 

 

 

누구나 남들 앞에서 깔끔한 이미지를 남기고 싶어 합니다. 깔끔한 겉모습도 중요하지만 잘 드러나지 않아도 가끔은 보일 수 있는 곳을 관리하는 것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인데요.

 

겨드랑이가 그러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은 곳이지만 옷을 입고 팔을 움직일 때 조금씩 보일 수 있어 신경이 쓰이는 곳입니다. 털 자체가 보이는 지저분함도 있으나, 잦은 제모로 인해 생긴 피부 착색도 걱정이 됩니다.

 

겨드랑이 피부끼리 마찰이 쉽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러한 피부 착색이 잘 되는 편인데, 이 외에도 면도기를 자주사용하면 착색이 생기기 쉽습니다.

 

 

 

 

 

남성의 얼굴에 올라오는 빳빳한 털이 아니라, 여성의 몸에 올라오는 다소 부드러운 털을 깎아주기 위한 전용 면도기도 있으나 이를 사용해 정리한다고 해서 털이 올라오는 걱정 자체를 줄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면도기를 자주 사용하게 되면 이로 인해 착색이 악화되고 면도기의 칼날 부분에 세균이 감염된 경우라면 가려움이나 세균 감염 등으로 인한 피부염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즉, 너무 자주 관리를 해줘야 하는 이와 같은 방법은 귀찮다는 것은 물론이고 이로 인해 생길 수 있는 2차 피해까지 생각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부분의 걱정을 줄인 것이 일산겨드랑이제모입니다. 피부 겉에 올라와 털을 자극하지 않고 피부 속 털의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 표면을 자극하지 않고도 피부 속으로 열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한 파워의 열이 피부 속으로 전달이 되면서 모근의 멜라닌 색소 세포를 파괴하게 되는데요. 겨드랑이 같이 살이 연한 부위에도 자극을 덜 주기 때문에 시술을 받은 후 통증으로 불편함을 겪는 일이 적은 편입니다. 출혈, 멍, 부기 등의 부작용도 적고 따로 관리를 요하지 않은 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겨드랑이에 올라오는 털은 성장기 털이기 때문에 열심히 관리를 해줘도 다시 올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자주 반복해서 관리를 하게 되고 이로 인한 색소 침착까지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털의 특징에 맞게 털이 계속해서 성장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일산겨드랑이제모입니다. 모근을 주기적으로 파괴해주는 방법은 성장 속도를 늦춰주게 되고, 반복해서 받을 경우 80% 이상의 반영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털이 잘 올라오지 않으면 당연히 이 후 제모 관리를 요하지 않기 때문에 피부착색과 같은 문제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는 괜히 민망해서 드러내기가 부끄럽기도 합니다. 여의사와가 1:1로 직접, 1인실에서 진행을 하고 있어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릴 수 있으며 각자의 털이 가진 특징에 맞춰 파장의 길이를 달리합니다. 똑같은 겨드랑이라도, 털이 굵고 얇고의 차이가 있는 만큼 단파장, 장파장을 사용해 이러한 차이에 맞춰 진행합니다.

 

 

겨드랑이의 털을 밀면 아무래도 옷을 입을 때 좀 더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자신있게 노출을 할 수 있는 만큼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옷을 입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산겨드랑이제모는 똑같은 장비를 사용해 진행을 하지만 피부의 특징이나 털 굵기 등의 차이에 맞춰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여의사가 시술을 하기 전 특징을 꼼꼼히 살피게 됩니다. 첫 날에는 제모를 하지 않고 방문을 해야 모량 확인이 가능하고, 그에 맞춰 5~10회 정도의 반복 시술 횟수를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부위의 착색 고민이 심하다면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아 보보세요. 출혈과 같은 부작용이 적은 편이나 개인에 따라서는 모낭염이나 피부 붉어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사우나, 반신욕, 탕목욕 등의 방문과 음주, 흡연은 피해주세요.

 

 

 

 

[ 온라인 상담 ]

 

 

 

 

 

일산 피부 레이저 클리닉, 일산 보톡스 필러, 일산 제모 클리닉, 일산 비만 클리닉, 정발산역 피부 클리닉 , 파주 피부 클리닉, 일산 카복시, 제모 잘 하는 병원, 여의사진료, 일산 레이저리프팅, 일산 탄력 레이저

 

본 포스팅은 겨드랑이 제모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원장본인이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