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ing bling SKIN

일산여의사제모 팔이 얇은 털도! [옐로우 의원]

 

일산여의사제모 팔이 얇은 털도!

[옐로우 의원]

 

 

 

 

 

여름이 오고 팔을 시원하게 드러내고 다니는 분이 많습니다. 민소매 옷으로 조금이라도 덜 덥게 다니고자 하는 것이죠. 이렇게 팔을 드러낼 때도 신경 쓰이는 것이 바로 검게올라온 털입니다.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고 했지만, 털이 많으면 지저분해 보이는 느낌이 많이 남기 때문에  팔과 다리 등의 털까지 정리를 하기 위해 일산여의사제모를 찾는 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팔은 팔꿈치를 중심으로 위와 아래 부위의 털이 가진 특징이 다른 만큼 이러한 개인적인 특징을 확인하고 그에 맞게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살을 열심히 빼고 옷을 입었을 때 보이는 거뭇거뭇한 털, 비위생적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주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면도기를 이용해 팔 전체에 걸쳐 털을 깎아내기도 하고 크림을 사용해 털을 녹이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부위입니다. 집에서도 쉽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곳이긴 하나, 아무래도 이와 같은 방법은 털이 자라는 성장 주기를 늦춰줄 순 없으니 털이 올라올 때 마다 반복해서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3일에 한 번, 혹은 일주일에 한 번 하게 되면 당연히 이로 인해 피부는 자극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잦은 면도기 사용 시 피부가 받는 물리적인 자극, 크림으로 인한 화학적 자극 등은 피부에 염증을 만들기도 하고 상처를 남길수도 있으며 피부 착색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좀 더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왁싱과 레이저입니다. 왁싱의 경우 요즘 천연 제품을 이용해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어 피부에 주는 자극을 줄였습니다. 다만, 털을 한 번에 강하게 뽑아낼 때 느껴지는 아픔이 크기도 하고 받은 후 각질 관리에 신경을 써야 언그로운 헤어 등의 부작용 예방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는 열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속의 모근을 태우는 방식으로 요즘은 피부 표면에 따로 자극을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 접촉식으로 진행이 되어 민감한 부위에도 조금은 편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따로 각질 관리를 요하지 않으며 오히려 각질 관리는 열에너지에 노출된 피부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단, 자외선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해야 착색 등의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ㄴ다.

 

 

 

 

 

털을 살펴보면 팔 전체라고 팔꿈치를 중심으로 어깨로 향하는 위쪽은 털이 얇고, 손으로 향하는 아래는 털이 상대적으로 얇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똑같은 '팔'이라는 신체지만 부위별로 가지고 있는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특징을 잘 삺려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산여의사제모는 털의 굵기에 따라 파장의 길이를 달리하면서 화상의 위험을 낮춰 단시간에 짧고 강하게 모근까지 열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모근의 색소 세포만을 선택해 파괴하고 주변의 정상 조직 및 혈관에 영향을 주지 않아 출혈, 부종, 멍 등의 부작용이 적습니다.  강한 힘의 레이저가 깊은 곳까지 침투해 색소 세포를 빠르게 파괴하기 때문에 진행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이 받기 적합합니다. 피부 표면에 남긴 부작용도 거의 없어 따로 회복을 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레이저나 쁘띠의 특징이 시술 자체의 진행 시간보다 피부를 마취하기 위해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리는 시간이 훨씬 길다는 것이죠. 일산여의사제모는 따로 마취크림을 바르지 않고 진행이 됩니다. 장비에 자동 냉각 장치가 달려있어 냉각 에너지를 피부를 마취 시켜줄 수 있어 기존의 장비보다 적은 통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경우에도 여러번 열을 조사해줘야한다면 당연히 아플 수 밖에 없지만, 강한 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의 모근까지 전달을 하기에 여러번 조사해 줄 필요가 없기에 통증이 적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필요 이상으로 열을 조사하게 된다면 오히려 화상을 입을 수 있기에 경험과 임상이 풍부한 의료진이 적정량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한번만 받는다고 모근이 파괴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개인의 모량에 맞춰 5~10회 정도 반복을 해서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기에 맞춰 반복을 받을 시 80% 이상의 반영구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성장기 털은 한 달을 주기로 받는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처음 받은 후 한달을 주기로 꾸준히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멜라닌 색소가 하얀색으로 변하기 전 하는 것이 좋으며, 모량을 좀 더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첫 날은 털을 밀지 않은 상태에서 오는 것이 좋습니다. 일산여의사제모를 받은 후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 반신욕, 탕목욕 등의 방문을 피해야 하며 음주와 흡연을 삼가야 염증 예방이 가능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낭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산여의사제모는 팔은 물론,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를 직접 1:1로 1인실에서 진행을 합니다. 1인실 시술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도 하지만 레이저가 조사되면서 주변으로 빛이 전달 될 수 있기에 1인실에서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품의 전용 장비만을 사용하며, 평소 장비의 소독 관리도 철저히 합니다. 

 

 

 

 

 [ 온라인 상담 ]

 

 

본 포스팅은 팔 제모시술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원장본인이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