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ing bling SKIN

일산제모피부과 원하는 곳에 맞춰 센스있게 [옐로우 의원]

 

일산제모피부과 원하는 곳에 맞춰 센스있게

[옐로우 의원]

 

 

 

 

 

조금만 움직여도, 조금만 야외 활동을 해도 땀이 흘러 내리는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입에서 “덥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시기인 만큼 옷이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는 부위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신체에 올라온 털을 정리하고자 하는 분이 늘어나는 것도 당연합니다. 지저분한 인상을 남기기 쉬운 털, 겨드랑이와 팔, 다리처럼 쉽게 드러나는 곳은 물론이고 여름 휴가를 위한 비키니라인까지! 또한 얼굴이나 헤어라인에 시술을 원하는 분이 많은 만큼 다양한 부위에 따라 경험이 풍부한 일산제모피부과 여의사에게 개인의 특징에 맞춰 받을 수 있습니다.

 

 

 

 

 

몸에 올라오는 털 중, 머리카락을 제외하고는 지저분한 느낌을 남기기 쉬워 정리를 원하는 분이 많습니다. 몸에 올라오는 털은 총 3가지로, 휴지기와 퇴행기, 성장기로 나눠 올라옵니다. 이 중 우리가 제모로 관리를 하고자 하는 털은 성장기의 털로 말 그대로 성장 주기에 맞춰 올라오기 때문에 털을 밀어주고 뽑아줘도 다시 새롭게 올라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겨드랑이 털을 면도기로 열심히 밀어줘도, 팔 다리 털을 족집게로 뽑아줘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올라오는 것이 각자 가지고 있는 성장 주기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주기에 맞춰 털의 뿌리를 파괴해주면 성장 주기가 점차 느려지면서 반 영구 효과까지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위로 올라온 털을 면도기로 밀어줘도 마치 샤프심이 박힌 것처럼 털이 올라오는 구멍인 모공에 박힌 털이 있습니다. 때문에 관리를 해줘도 자신 있게 팔을 들어 올리지 못하게 됩니다. 이처럼 굵게 박혀 있는 털은 족집게로 뽑아줘야 거뭇 거뭇한 털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색소 자체를 파괴하는 일산제모피부과의 시술을 받게 된다면 이 후 면도기로 피부 위에 올라온 털을 밀어줘도 샤프심처럼 박힌 털의 특징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를 파괴되면서 털의 특징이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털의 뿌리에 있는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는 전용 레이저 장비를 사용합니다.

 

 

 

 

 

겨드랑이이나 비키니라인, 종아리에 올라오는 털은 깎으면 깎을수록 굵어지는 특징이 보이는데요. 그렇다보니 깎아준 후 다시 털이 자라는 순간이 되면 피부와 굵은 털이 마찰을 하면서 피부가 따끔거리게 됩니다. 일산제모피부과의 레이저 시술은 주변 조직에는 열 손상을 가하지 않고, 오직 털의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열을 이용해 털과 모근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이로 인해 털이 가지는 특징이 줄어들면서 레이저를 받은 후 다시 털이 올라와도 피부와 마찰로 인한 통증 걱정을 줄여줍니다.

 

아무래도 피부과 피부가 자주 마찰을 하는 부위인 겨드랑이와 비키니라인은 이러한 통증이 더욱심하기 때문에 레이저로 모근을 파괴하면 이와 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이후 털 관리도 훨씬 쉬워지고 모량에 따라 반복해서 받을 시 80% 이상의 반영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종아리, 팔 그리고 얼굴 등 각자의 부위별로 피부와 털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특징을 살피고 그에 맞춰 진행을 해야합니다.

 

때문에 일산제모피부과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 그리고 제모 전용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피부에 장비를 접촉하지 않아도 되는 비접촉식 방법이라 비키니라인처럼 예민한 부위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여의사가 직접 상담을 하고 1:1로 1인실에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비키니라인, 항문 등 노출이 다소 부담스러웠던 곳도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강한 피크 파워의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가 단 시간에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한 번 받을 때 부위에 여러 번 레이저를 조사해줄 필요가 없으며 아이스 방식으로 냉각 장치가 자동으로 작동되어 피부에 부담을 줄여줘 통증도 줄어듭니다. 다만, 강한 파워의 레이저를 피부에 쏘아준 것인 만큼 일주일 정도는 자외선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각질 제거를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사우나, 반신욕, 탕목욕 및 음주, 흡연 시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낭염이 생길 수 있으니 이와 같은 문제가 생길 시 다음 시술 때 알려주시면 됩니다.

 

 

 

 

각 부위에 맞춰 진행을 해야하는 만큼 각 부위별 특징을 꼼꼼히 살펴봅니다. 비킨라인은 디자인 제모를 원하는 분도 있는데 이러한 원하는 부분에 맞춰 레이저를 조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헤어라인 및 수염 등도 이와 같은 디자인 감각이 필요할 수 있으니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여의사와 꼭 자세히 이야기를 나눈 후 진행하세요. 털의 굵기와 피부 면적 등에 따라 스팟의 사이즈 및 레이저 세기를 달리 해야 합니다.

 

 

 

[ 온라인 상담 ]

 

일산 피부 레이저 클리닉, 일산 보톡스 필러, 일산 제모 클리닉, 일산 비만 클리닉, 정발산역 피부 클리닉 , 파주 피부 클리닉, 일산 카복시, 제모 잘 하는 병원, 여의사진료, 일산 레이저리프팅, 일산 탄력 레이저

 

본 포스팅은 제모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원장본인이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