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fect BODY

일산레이저제모 지금부터 준비하셔야죠 [옐로우의원 진료과목 피부과 성형외과]

 

 

 

일산레이저제모 지금부터 준비하셔야죠

[옐로우의원 진료과목 피부과 성형외과]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를 보이는 요즘.

그렇다보니 외출을 했을 때 눈에 띄는 옷차림도 확실히 가벼워보이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살색 스타킹을 신고 돌아다니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급격히 풀린 날씨로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노출이 시작되었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옷차림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노출이 시작되면, 아무래도 신체 부위 별로 정리를 하기 시작합니다.

겨울 내 늘어난 뱃살을 빼기도 하고, 옷으로 가리고 있던 부위의 털 관리도 시작을 해야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일산레이저제모는 지금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일산레이저제모는 겨울에 받으면 좋습니다.

레이저를 받은 부위가 자외선에 노출이 잘 되지 않아야 착색과 같은 부작용이 줄어들고, 추운 날씨가 염증을 예방하기도 좋은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장 노출이 필요 없는 시기에 미리 받아야됨을 인지하지 못하고 그냥 지나치게 됩니다.

 

 

특히 인체 내 색소 관리는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반복해서 받아야 하기에 미리 관리를 시작할수록 노출에 당당해질 수 있습니다.

 

 

 

 

 

사실 털을 관리하는 것은 집에서도 충분히 혼자 할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와 같이 털이 올라온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면도기도 있고, 크림을 발라준 후 일정 시간 후 물로만 씻어줘도 털이 사르르 녹아 흘러내리기도 직접 하기도 편해 집에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을 자주 하는 것은 피부에 그렇게 좋지만은 않습니다.

 

 

일단, 면도를 자주 하면 피부에 상처를 남길 수도 있지만 피부가 착색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겨드랑이 면도를 자주 하는 분들이 나중에 겨드랑이가 까맣게 변해 추가적인 미백 시술을 하기도 합니다.

 

 

 

 

크림은 화학제품으로 털을 녹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당연히 독한 화학 제품을 약한 피부에 자주 사용하면 피부에 주는 영향이 긍정적이지만은 않겠죠?

 

또한 왁싱을 받는 것도 인기를 끌고 있지만, 처음에 받을 때 느껴지는 아픔이 엄청 나다고 합니다. 왁싱을 한 후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털이 피부 안으로 자라는 언그로운 헤어가 생겨 모낭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어 받은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합니다.

 

 

이렇게 편하게 집에서 하는 방법으로 관리를 하는 것보다, 왔다 갔다 하면서 시술을 받는 불편함은 살짝 따를 수 있으나 모낭염, 피부 자극 등의 부작용을 줄인 일산레이저제모를 추천합니다.

 

 


 

 

피부 표면 위로 올라온 털을 태우는 방식이 아니라, 피부 속에 자리 잡은 털의 뿌리 즉 모근의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가 적용됩니다.

 

색소 파괴되면 털이 자라는 속도 자체도 늦어지기에 반복해서 받으면 80% 이상의 반영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반복 횟수는 모두 같은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모량과 털의 굵기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대 10회 정도 반복이 필요하며, 한 달에 한 번 진행이 되기에 반영구 효과를 보기 까지 기간이 좀 오래 걸릴 수 있지만 후에 관리가 훨씬 쉬어집니다.

 

 

 

 

종아리에 올라오는 샤프심 같이 굵은 털도, 허벅지에 올라온 얇은 잔털도.

털의 특징에 맞춰 진행이 됩니다. 멜라닌색소를 파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털의 깊이를 파악하고 그에 맞춰 길이를 조절해 진행이 되어야 하기에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도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면도기로 털을 깎으면 털이 더 억세 고 강해진다는 느낌을 받는다는데요. 일산레이저제모는 이러한 느낌 없이 털이 부드러워져 길이가 길어져도 살이 까끌해지는 불편함이 줄어드립니다.

 

 

 

 


 

피부 표면에 주는 자극이 거의 없어 출혈이나 멍, 딱지 등이 남는 경우가 드물기에 일상 생활에 별다른 지장을 끼치지 않습니다.

 

따로 각질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고 편하게 일상을 보내시면 되는데요.

 

다만,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자외선에 노출되면 착색이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선 사우나, 찜질방, 탕목욕 등은 삼가셔야 하고 음주와 흡연도 당분간 자제하셔야 합니다.

 

의료진이 어떻게 레이저 빛을 침투시키느냐에 따라 화상 등의 부작용도 남길 수 있다는 것도 잊지마세요.

 

부작용이나 관리 방법은 원장님이 먼저 알려드리고 시술을 합니다. 햇빛 알레르기, 임신 가능성이 있는 분은 진행이 어렵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