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fect BODY

일산바디토닝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등 관리방법 [옐로우의원 진료과목 피부과 성형외과

 

 

 

 

일산바디토닝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등 관리방법

[옐로우의원 진료과목 피부과 성형외과]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자연히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옷은 좀 저 가벼워집니다.

이런 시기엔 황사와 먼지, 미세먼지, 꽃가루, 자외선, 건조한 환경 등 피부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미세먼지와 황사엔 중금속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 아토피 피부와 같은 민감성 피부가 노출될 경우 가려움증이 생기고 이로 인해 피부를 긁어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염증이나 피부염이 생긴 자리는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피부 착색이 남기 쉽습니다.

거뭇거뭇하게 남는 착색은 피부 자체를 지저분하게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얼굴의 기미, 잡티, 주근깨와 달리 몸에 생긴 색소 침착은 더욱 그렇습니다.

겨드랑이, 비키니라인처럼 몸끼리 마찰이 쉽게 일어나는 부위나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와 같이 외부 사물과의 마찰이 잦은 부위 그리고 아토피나 염증 같은 피부염 관리가 제대로 되지 못해 여기 저기 남은 색소 침착.

 

 

얼굴보다 더욱 큰 고민이 되는 부위이기에 관리를 미리 미리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끼리의 마찰을 줄이기 위해 보습 관리를 잘해주는 것이 좋으며, 사물과 마찰이 잦은 부위의 노출을 줄여 직접적인 마찰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겨드랑이는 살끼리의 마찰도 원인이 되지만, 잦은 면도가 원인으로 작용을 하기도 하니 잘못된 제모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봄이 오면 자연스럽게 옷은 짧아지고 신체 부위에 따라 어느 정도 노출이 생기게 됩니다.

여름처럼 옷이 많이 짧아지는 계절은 아니기 때문에 많은 노출이 따르진 않지만, 봄이 지난 후 찾아오는 빠른 여름을 미리 준비하고 대비를 해야 하는데요.

 

특히 일산바디토닝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지금부터 받아야 합니다.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 따라, 부위에 따라, 착색의 정도에 따라 3~5회, 혹은 10회까지 진행이 되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옷이 짧아져 부위가 노출되기 쉬운 여름은 자외선으로부터 관리도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에 지금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기미와 잡티 등 얼굴에 생기는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진 알렉스토닝은 병변이 발생한 부위에 빠르고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 피부 속에 자리 잡은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합니다.

 

색소의 크기가 작은 기미와 잡티에 좋은 방식이기도 하지만, 피부 조직에 가하는 열 손상이 적다보니 부위가 넓은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엉덩이와 같은 곳에도 진행이 가능한데요.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처럼 지방이 많이 존재하지 않아 아픔이 많이 느껴질 수 있는 곳에도 받기 적합합니다.

 

9가지 사이즈의 스팟이 달려 있어 부위에 맞게 변경해 진행이 가능하며, 1064nm와 755nm 두 가지 파장 덕분에 원래 피부색이 많이 하얀분(1064nm)과 톤이 어두운분(755nm) 차이를 두고 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동양인의 어두운 톤 피부에도 적합한 755nm 파장 덕분에 피부색이 원래 많이 밝지 않은 분에게도 적합합니다.

 

일산바디토닝은 KFDA로부터 승인을 받은 장비입니다.

 

중요한 것은 색소의 깊이와 병변에 맞춰 레이저 길이 조절을 잘해야 하는 것입니다.

적당하게 에너지를 침투해야 이전의 색소보다 더욱 짙어지거나, 너무 하얗게 되는 백탁 현상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생긴 색소 침착은 저절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며 자가 관리를 잘 해준다고 해도 쉽게 개선되지 않으니 일산바디토닝으로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봄이 되면 자외선이 겨울보다 상대적으로 더 강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색소 고민을 하는 분들이 더 늘어나는데요. 국소 부위에 자리 잡은 색소가 짙어지는 것을 고민하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피부 톤이 어두워지는 것을 고민하는 분도 많습니다.

 

 

이렇게 피부색이 고민이라면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나 음식을 섭취해 멜라니색소의 증가를 막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겨드랑이, 비키니라인, 팔꿈치, 무릎 등 예민한 피부에 주는 자극을 줄여 색소를 파괴해줘야 하기에 레이저 에너지, 펄스, 조사량, 파장 등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처방이 이뤄지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것 잊지마세요.

 

일산바디토닝은 필링처럼 각질이 많이 생기지 않아 일상생활에 끼치는 지장이 적은편입니다.

 

하지만 부위에 드물게 붉은기 등이 생길 수 있으며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럴 땐 수분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시술을 받은 후 자외선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노출이 되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줘야 착색 부작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주의 사항, 관리 방법, 부작용은 여원장님과 상담을 통해확인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