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fect BODY

일산제모 깔끔해진 팔 전체로 당당하게 [옐로우 의원]

 

 

일산제모 깔끔해진 팔 전체로 당당하게 [옐로우 의원]

 

 

 

 

안녕하세요. 완연하게 찾아온 초여름 날씨로 인해 옷이 자연스럽게 짧아지고 있습니다. 길거리를 보면 반팔을 입은 사람은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반바지를 착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털이 많으면 미인’이라는 말이 있지만, 실제로 털은 미인이라는 느낌보다는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강하게 남깁니다.

 

그렇다보니, 옷이 짧아지는 여름철 지저분해보일 수 있는 팔의 털을 관리하고자 하는 분이늘어 나고 있습니다. 바디라인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면도기나 왁싱 크림, 장비 등으로 하기도 하지만, 일산제모 레이저를 통해 깔끔하게 관리를 하고자 하는 분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털이 주는 지저분한 느낌으로, 열심히 집에서 관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해 털을 깎아내기도 하고, 왁싱 제품으로 뽑아내기도 하고, 크림으로 녹여 내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관리를 해주는 것도 물론 나쁜 방법은 아니지만, 이러한 방법을 자주 하게 되면 피부에 남기는 자극이 많아 피부에 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너무 자주 사용할 경우 피부의 착색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소독 관리를 똑바로 해주지 않고 사용한다면 피부에 세균이 감염되어 피부 염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요즘 반영구 효과를 주는 방법으로 왁싱을 받는 분도 있는데요.

 

 

 

 

 

왁싱은 털의 뿌리까지 같이 뽑는 개념이다보니, 한 번 받으면 효과가 꽤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에 노출이 될었을 때 남는 부작용이 없어 따로 자외선 차단 관리를 해주지 않아도 되는데요. 다만, 일주일 정도 후에는 각질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각질이 모공을 막아 털이 안 쪽으로 자라는 언그로운 헤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후엔 모낭염으로 발전이 되기에 관리가 더욱 어려워 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외에도 간단한 방법으로 털을 녹여내 제거하는 크림이 유행을 하기도 하는데요. 사용하기 너무 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강한 화학 성분이 털을 녹이는 것인 만큼 피부에 주는 자극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걱정을 줄인 방법으로 일산제모를 찾는 분이 많이지고 있습니다. 

 

성정기의 털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해 모낭의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방법으로 털이 자라는 속도와 주기를 늦춰주게 됩니다. 피부 표면을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의 뿌리를 파괴하기 때문에 피부에 남기는 통증이나 발진, 물집 등의 부작용이 적은 편이며 개인에 따라 반복해서 시술을 받을 시 반영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산제모는 강한 피크 파워로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모낭을 파괴합니다.  비접촉 방식으로 진행되어 피부에 남기는 자극이 적고, 원하는 곳 어디든 진행이 가능한데요. 팔의 가늘고 긴 털은 물론이고, 겨드랑이의 굵고 긴 털까지도 특징에 맞춰 에너지를 조사해 모낭을 파괴합니다. 

 

자동 냉각 시스템이 달려 있어 피부에 따로 마취크림을 바르지 않고 진행이 됩니다. 시술이 진행되면 피부가 자동으로 마취가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이후에 올라오는 털은 면도기 등으로 부드럽게 제거해주면 됩니다. 

 

 

 

 

 

모량에 따라 달라지지만, 5회~ 10회 정도 반복을 해서 받을 경우 반영구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이 가진 피부의 특징 및 털의 깊이와 굵기 등에 맞춰 진행을 해야 하는 만큼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을 받은 후 다른 관리를 특별히 요하진 않으나,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착색 등의 부작용이 남을 수 있기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외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낭 주변이 붓고 1~2일 정도 울긋불긋 해지기도 하는데, 이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크림을 자줄 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염증 예방을 위해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 탕목욕, 반신욕 등의 방문 및 음주와 흡연은 삼가주세요. 털의 모근이 흰색으로 변하기 전 받는 것이 좋고, 모량 확인을 위해 일산제모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9가지 사이즈의 스팟을 이용해 면적이 넓은 부위도 짧은 시간 내 가능합니다.

 

강한 파워로 멜라닌 색소를 파괴해, 한 번 받을 때 여러번 빛을 조사해 줄 필요가 없는 전용 레이저 장비로 여름철 자연스러운 노출을 준비하세요. 

 

 

 

[ 온라인 상담 ]

 

 

 

일산 피부 레이저 클리닉, 일산 보톡스 필러, 일산 제모 클리닉, 일산 비만 클리닉, 정발산역 피부 클리닉 , 파주 피부 클리닉, 일산 카복시, 제모 잘 하는 병원, 여의사진료, 일산 레이저리프팅, 일산 탄력 레이저

 

본 포스팅은 레이저 제모 시술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원장본인이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