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ing bling SKIN

일산레이저토닝 색소 걱정은 지금 해결해야죠 [옐로우 의원]

 

 

 

일산레이저토닝 색소 걱정은 지금 해결해야죠

[옐로우 의원]

 

 

 

 

 

안녕하세요. 맑은 하늘의 봄 날씨를 종종 볼 수 있는 요즘입니다.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초 여름 날씨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따뜻해지고 햇살이 강해지면 단연 걱정하게 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자외선’인데요. 뜨거운 햇볕, 더운 날씨로 여름철 자외선이 더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봄 자외선이 더욱 무섭다고 하죠. 여름과 달리 봄엔 자외선A가 더욱 강하기 때문에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멜라닌 세포를 만들어 내면서 다양한 색소 고민을 만들게 되는데요.

 

 

 

 

 

여름에 비해 햇볕이 뜨겁지 않기에 자외선 관리를 소홀히 하면 오히려 색소 고민이 더욱 짙어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기미, 트러블, 잡티 등의 색소 침착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것이 기미라고 하죠?

 

 

20대 후반이 되면 눈 주변으로 발생해 뺨, 이마, 관자놀이 등에 대칭을 이뤄 갈색의 크고 작은 색소가 생기는 것입니다. 특별한 원인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임신이나 폐경을 겪는 시기에 나타나는 것을 보아 호르몬의 변화가 원인으로 보고 있는데요. 또한 자외선에 의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기에 지금부터 기미 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기미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이 일산레이저토닝입니다.

 

 

 

 

 

 

기미는 한 번 생기면 자연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만성으로 자리를 잡기 전 미리 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악성으로 발전하게 되면 혈관 확장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색소질환을 치료하기 전 중요한 것은 1;1 맞춤 치료 설계입니다. 개인의 피부타입 및 색소의 종류, 병변의 깊이 등을 꼼꼼하게 따져본 후 그에 맞춰 치료를 해야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적 차이를 확인하지 않고 똑같은 장비를 사용해 똑같은 세기의 파장으로, 동일 시간 조사를 할 경우 모두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개개인이 가진 피부 타입이나 두께, 피부 환경 등을 고려한 일산레이저토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얼굴에 생긴 색소 질환을 개선해주는 방법으로 알렉스토닝, IPL, Co2 레이저, 제네시스레이저 등 다양한 장비가 있기에 각자가 가진 특징을 파악하고 그에 맞춰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이 중 제네시스 토닝은 피부속 깊은 곳 진피층 아래 쪽부터 올라오는 색소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피부 겉에 올라온 멜라닌은 자극 하지 않고 피부 속에 자리 잡은 병변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할 수 있어 피부 겉에 주는 자극을 줄였습니다.

 

 

 

 

 

제네시스토닝은 피부에 열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을 자극하면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열 손상이 거의 없어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어 당일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한데요. 특히 혈관 부위에 에너지 집중도가 높은 편이라 안면홍조와 같은 혈관성 질환에 대해서도 효과를 기대할 수있습니다.

 

다양한 레이저 파장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진피층에서 생성되는 콜라겐을 자극해 피부톤은 물론 탄력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출력이 높은 편이라 타 장비 보다 효과를 내는 속도도 빠른 편입니다.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은 일산레이저토닝이지만, 주의해야할 점도 당연히 있습니다. 강한 파장으로 피부 속의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방법이기에 시술을 받은 후 당분간은 수분 관리를 잘 해줘야 하며 자외선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출혈이나 딱지 등의 부작용이 적은 편이나, 기본적인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시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걱정을 낮추고, 빠른 피부 재생을 원한다면 재생치료를 병행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하나의 시술로 진행을 하기 보다는 개인의 특징에 맞춰 다른 장비를 병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부의 두께나 특징, 피부 타입, 색소 병변의 종류, 병변의 깊이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개인의 특징에 맞춰 파장이나 레이저를 조사하는 시간을 조절해 진행을 합니다. 여름이 되기 전 미리 관리를 시작해 놓아야 좋습니다. 날씨가 더워 질수록 염증 관리가 어려워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 반신욕, 탕목욕 등의 방문 및 음주와 흡연을 삼가야 염증 예방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이나 관리 방법, 부작용에 대해 충분히 상담을 받은 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상담]

 

 

일산 피부 레이저 클리닉, 일산 보톡스 필러, 일산 제모 클리닉, 일산 비만 클리닉, 정발산역 피부 클리닉 , 파주 피부 클리닉, 일산 카복시, 제모 잘 하는 병원, 여의사진료, 일산 레이저리프팅, 일산 탄력 레이저

 

본 포스팅은 피부 색소 치료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원장본인이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