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ing bling SKIN

일산바디토닝 겨드랑이 착색교정 [옐로우의원]

 

 

 

일산바디토닝 겨드랑이 착색교정 [옐로우의원]

 

 


 

 


안녕하세요.

 

미세먼지 지수가 낮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도 일요일 오후에 한때 나쁨을 보인다고는 하지만, 대부분 보통이나 좋음 수치를 보여줄 것으로 예보가 되면서 봄맞이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각 지역별로 꽃 축제를 하는 곳도 있다 보니 미세먼지 수치 걱정 없이 꽃구경 나들이를 다녀와도 좋을 것 같네요. 어디 외출을 할 때 날씨를 보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미세먼지 수치를 먼저 살펴봐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는 것이 참 슬프기만 하네요.

 

이렇게 공기가 좋지 않아도, 계절은 변하고 날씨는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옷 가게에는 아직까지는 봄 신상이 걸려있지만 곧 여름 신상으로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일산바디토닝을 찾는 분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겨드랑이, 사타구니, 엉덩이, 팔꿈치, 무릎, 복숭아 뼈 등에 주로 나타나는 피부 착색으로 인해 때가 낀 것처럼 거뭇거뭇해 지면서 스트레스가 되는데요. 얼굴에 생기는 대표적인 기미와 주근깨와 달리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는 부위에도 생기기 때문에 색소 침착의 원인 자체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부위별로 원인이 다르기도 한데요. 겨드랑이는 잦은 면도가 주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살끼리 마찰이 자주 일어나면서 착색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사타구니도 마찬가지로 살끼리 마찰이 생겨 피부 색이 검어질 수 있습니다.

 

팔꿈치, 무릎, 복숭아 뼈는 아무래도 사물과 마찰이 원인이 되는데요. 또한 바디 색소 침착은 호르몬의 변화도 영향을 줍니다.

 

 

 

 


이렇게 각 부위별로 적용되는 원인이 다른 만큼, 착색을 일으키는 색소 병변의 깊이도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색소 병변의 깊이에 맞춰 레이저 빛을 조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피부 겉을 토닝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표피에 착색이 나타나게 되는 원인을 먼저 살펴보고 원인에 따라 착색을 유도하는 병변의 깊이를 파악해 병변을 파괴하는 원리가 적용됩니다.

 

즉 피부의 멜라닌 세포가 만들어낸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착색이 옅어질 수 있게 합니다.


 

 

 

 

이렇게 피부의 착색을 개선하는 레이저는 종류가 다양한데요. 이 때 중요한 것이 과연 동양인의 검은색 피부에도 효과적인 개선이 가능하느냐입니다. 대부분의 레이저 장비는 서양인의 하얀 피부톤을 개선하게 만들어 지기 때문에 원래 피부색이 밝지 못한 분들은 효과를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755nm 파장을 이용하면 동양인의 피부색에 맞춘 토닝이 가능합니다. 일산바디토닝은 이렇게 755nm파장과 1064nm파장 두 가지가 탑제되어 있어 피부 톤이 밝은 분도, 어두운 분도 원래 피부 색에 맞춰 색소 치료가 가능합니다.

 

 


 

 

일산바디토닝은 겨드랑이를 선택하는 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에 노출이 되었을 때 피부 색이 거뭇거뭇해 때가 낀 것처럼 보이는 것을 원치않기 때문인데요. 이와 함께 받으면 좋은 것이 제모입니다. 털을 잘못 관리해 면도기를 자주 사용하면 착색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일단 제모를 먼저 받은 후 착색을 개선하면 훨씬 깔끔해진 신체 부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비키니 라인도 왁싱을 받은 후 일산바디토닝을 받으면 비키니를 입었을 때 허벅지 안쪽의 거뭇한 피부색이 개선될 수 있지요.

 

 


 

 

 

일산바디토닝은 아무래도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생기는 부위보다 면적이 많이 넓기 때문에 받을 때 느껴지는 통증을 걱정하게 됩니다. 이러한 걱정을 낮춰 드리고자, 자동냉각장치를 사용합니다. 냉각 에너지가 피부에 가해지면서 통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표면이 아닌, 피부 속의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기 때문에 표피에 나는 출혈, 딱지, 멍 등의 부작용도 적어 관리도 쉽습니다.

 

다만, 색소가 파괴된 상태에서 자외선에 부위가 노출되면 다시 착색이 생길 수 있으니 혹시 노출이 필요한 경우엔 차단제를 발라줘야 합니다. 한 번의 시술로 결과에 만족할 순 없으니 5~10회 가량의 반복이 필요한데요. 반복 횟수는 여원장님의 진단 후 결정이 됩니다.

 

 

 


 

너무 강한 레이저 빛을 쏘아줄 경우 원래 피부색보다 하얗게 될 수 있으며 화상을 입을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원래 색보다 짙어지는 부작용도 주의해야합니다.

 

햇빛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시술 진행이 어렵습니다. 피부염이 있다면 이를 먼저 개선한 후 받아야 합니다. 이 밖에 관리 방법이나 주의 사항에 대해 여원장님의 상담을 먼저 받은 후 결정하시길 권장합니다.










 옐로우의원의 원장이 겨드랑이 착색 개선 시술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자,

직접 작성한 광고성 포스팅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옐로우의원 | 황인혜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43-20 센트럴프라자 | 사업자 등록번호 : 128-38-50548 | TEL : 031-907-611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